ABOUT YIDO
BUSINESS
MEDIA
주식회사 이도(YIDO)의 BE(Business Engineering) 그룹은 고객 자산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당사의 컨트롤타워로서, 혁신적인 사업 구조 및 운영 서비스를 끊임없이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는 곧 금융구조화와 전문 운영관리를 접목한 밸류업(Value-Up) 전문 플랫폼으로 자산의 가치와 투자 수익성을 높이고 있는 이도(YIDO)만의 차별화된 강점입니다. 금융 전문 인력을 통한 자산의 내부수익률 및 사업성 분석, 투자 구조의 수립, 금융 조달, 인수합병(M&A) 역량 등을 통해 자산을 소유하거나 투자를 원하는 운용사와 증권사, 연기금 등 금융사들의 자산 가치 상승 요구를 만족시키는 해법을 제시할 것입니다.
이도(YIDO) BE Group 은 'CLUBD'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CLUBD'는 클럽디(CLUBD)의 ‘D’는 최종 완성 또는 종착지인 'Destination', 차별성을 나타내는 'Differentiation'을 의미하며, 차별화한 고품격 레저 서비스와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경영철학을 담고 있습니다. 클럽디는 골프, 엔터테인먼트, 호텔 등 부동산 사산의 자금 구조화 및 M&A, 통합운영관리를 접목시킨 밸류업(Value-UP) 토탈 매니지먼트로 저평가된자산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평가된 골프장에 대하여 골프 코스는 물론 인력운용부터 예약 및 운영 시스템, 시설관리, 마케팅까지 종합적으로 밸류업시키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여 매출증대와 함께 골프장의 가치를 극대화합니다.
경상남도 거창군 신원면 감악산로 398
전라북도 익산시 웅포면 강변로 130
충청북도 보은군 보은읍 장속중초로 386
이도는 사람들에게 편안한 휴식과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레저사업을 확장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산지역 랜드마크인 해운대 엘시티 내 위치한 클럽디 오아시스는 천연 보양 온천수를 바탕으로 연중 내내 스파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스파 & 워터파크입니다. 클럽디 오아시스(CLUBD OASIS)는 총 3만383㎡(9209평) 규모로 동시에 최대 3,5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4층은 해운대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인피니티풀과 파도풀을 비롯한 실, 내외 워터파크가 조성되어 있고, 5층에는 사우나와 함께 노천탕인 ‘청수당'이 들어서 있으며, 6층에서는 야외 족욕탕, 테라스 바, ‘면역공방’을 비롯한 다양한 테마의 찜질 스파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클럽디 청담은 골프와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골프 문화 컨셉의 커뮤니티 공간으로, 1층은 트렌디한 골프 용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 2층은 그룹 레슨이 가능한 오픈 타석과 다양한 골프 퍼팅이 가능한 버추얼 그린, 3층은 유명 프로에게 체계적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프라이빗 레슨룸과 클럽 피팅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지하1층에는 골프와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골프&비스트로 ‘클럽디 카브(CLUBD CAVE)’가 운영되며, 클럽디 청담에는 국내 최초로 타이거우즈가 공동 개발한 골프 시뮬레이터인 풀스윙 플래그십 센터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클럽디 오아시스
클럽디 청담
2021년 오픈한 클럽디 대구 메리어트 호텔은 동대구 도심 개발의 핵심권에 위치한 지역을 대표하는 5성급 프리미엄 호텔입니다.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 대구 국제 공항 등 도심 교통의 중심에 자리잡고 있어 쇼핑 센터와 관광 명소 등을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3층부터 11층까지 총 9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6~11층 총 190개 객실로 이 중 11개의 스위트룸을 갖췄습니다. 부대시설은 3~5층에 위치하며, 레스토랑으로는 뷔페 ‘어반 키친’과 중식당 ‘동문(East Gate)’이 있습니다.
대구 동구 동부로26길 6 대구 메리어트 호텔
“이도는 항만·물류 인프라 구축을 통해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항만 물류는 경제 성장에 기여한 핵심 분야로 지속 발전해 왔습니다. 특히 항만 물류산업은 그동안 수도권 및 부산항을 중심으로 발전되어 왔으나 최근 동해항도 자유무역지구 저온저장 시스템(콜드체인) 허브 구축 사업 추진 등 국제 무역 중심항으로 성장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가운데 이도는 민자도로 통합운영관리 업계 1위 기업으로써 축적된 노하우를 기반으로 항만물류의 시장에도 진출하는 성과를 냈습니다. 이도는 현재 동해안에 최첨단 시스템을 도입한 저온물류 표준공장 운영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운영사업장_이도밸류동해) “인구 측면이나 산업 측면에서 소외된 동해안 지역에 이도는 수산물 가공 및 냉동 창고 물류 회사를 운영함으로써 고용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수출입 원자재와 상품의 원활한 공급 및 물류비 절감 노력과 동시에 효율적 운영을 통해 지역 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합니다.”